encrypt.kr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 > encrypt1 | encrypt.kr report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 > encrypt1

본문 바로가기

encryp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5:54

본문




Download :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hwp





Ⅱ. 가상교육의 特性(특성)

Download :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hwp( 33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Ⅱ. 가상교육의 property(특성)

매체를 매개로 이루어진 교육 형태의 발달과정을 살펴보면, 우편제도와 인쇄교재를 이용하여 20세기초에 처음 된 통신교육은 정규교육의 대안으로 성인을 대상으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주는데 중점을 두었었다.
반면 1970년 초부터 처음 된 라디오, 텔레비젼 등 대중전파 매체를 이용한 원격교육은 平生敎育(평생교육)program의 제공 등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확대시켰고 교육방법의 다양화를 가져왔다.
1990년 이후 빠르게 발전한 첨단 정보통신기술은 시간과 공간을 뛰어 넘어 빈번한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하면서 세계를 하나의 “교육의 장”으로 묶어주는 새로운 교육 형태를 창출하고 있다아
원격교육에서 상호작용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 첨단매체, 즉 뉴미디어에는 컴퓨터 매개통신, 쌍방향 CATV, 통신위성, 각종 컨퍼런싱체제 등이 포함된다 특히 인터넷(Internet)등 컴퓨터 매개통신체제가 발달하여 멀티미디어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주고받으며 시공간을 초월한 쌍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해지면서 가상교육environment(환경) 이 현실화되었다고 할 수 있다아 중요한 것은 이러한 과정 속에서 가상교육은 기존의 교육체제에 단순히 첨단매체를 적용시킨 교육체제가 아니라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을…(drop)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

Ⅱ. 가상교육의 특성 매체를 매개로 이루어진 교육 형태의 발달과정을 살펴보면, 우편제도와 인쇄교재를 이용하여 20세기초에 시작된 통신... , 가상교육의 새로운 동향1)* 필자는 1998년 3월부터 1999년 2월까지 호주 Central Queensland University의 Faculty of Education & Creative Arts의 연구교수로 있으면서, 가상교육시스템의 실질적인 운영과 매체 활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매체를 매개로 이루어진 교육 형태의 발달과정을 살펴보면, 우편제도와 인쇄교재를 이용하여 20세기초에 스타트된 통신...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1.gif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2.gif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3.gif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4.gif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5.gif 가상교육의%20새로운%20동향1)%20필자는%201998년%203월부터%201999년%202월까지%20호주%20Central%20Queensland%20University의%20Faculty%20of%20Education%20&%20Creative%20Arts의%20연구교수로%20있으면서,%20가상교육시스템의%20실질적인%20운영과%20매체%20활_hwp_06.gif


다.
Total 7,7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cryp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cryp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