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特性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2:43
본문
Download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hwp
(2) 비내구재(undurable goods)
1~2회사용으로 제품의 수명이 소모되는 유형계로서 소모율이 크고 구매 빈도가 높다. 많은 장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관여도가 낮고 저가로 판매되는 것이 대부분이다. 소비자는 비내구성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特性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
제품,유형,분류,제품,특성,따른,분류,구매목적,따른,분류,기타,방송통신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1.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2.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3.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4.gif)
![[제품의%20유형%20분류]%20제품의%20특성에%20따른%20분류,%20구매목적에%20따른%20분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A0%9C%ED%92%88%EC%9D%98%20%EC%9C%A0%ED%98%95%20%EB%B6%84%EB%A5%98%5D%20%EC%A0%9C%ED%92%88%EC%9D%98%20%ED%8A%B9%EC%84%B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20%EA%B5%AC%EB%A7%A4%EB%AA%A9%EC%A0%81%EC%97%90%20%EB%94%B0%EB%A5%B8%20%EB%B6%84%EB%A5%98_hwp_05.gif)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特性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特性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순서
방송통신/기타
Download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hwp( 68 )
다.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특성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특성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기타방송통신 , 제품 유형 분류 제품 특성 따른 분류 구매목적 따른 분류
설명
[제품의 유형 분류] 제품의 속성 에 따른 분류,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목차
제품의 분류
I. 속성 에 따른 분류
1. 내구재
2. 비내구재
3. 서비스
II. 구매목적에 따른 분류
1. 편의품
2. 선매품
3. 전문품
Reference List
제품의 분류
제품의 분류는 기준에 따라 여러 가지로 구분될 수 있으며, marketing 관리의 strategy적 목적에 의해 다음과 같이 요점할 수 있따
I. 속성 에 따른 분류
(1) 내구재(durable goods)
TV, 자동차, 세탁기 등과 같이 반복적으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유형의 제품으로, 다양한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어 판매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