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외식산업 성공事例,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marketing 전략,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5:14
본문
Download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내 집안일처럼 맛과 정성으로 빚어내는 어머니의 손맛 같은 맛과 서비스는 행사의 즐거움을 더한다.
Download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ppt( 80 )
출장 외식산업 성공事例(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goal), 연혁, 마케팅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present condition, 특징, 마케팅 效果(효과), 展望, analysis(분석) & & 7. 5. : JNS 6. 24. : 3. 11. : . 2 1219-5 4. 22. : 3. 00 : 5. 00 : 2005 2004 2003 1999 1993 1986 & & 1 . .
출장 외식산업 성공事例(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goal), 연혁, 마케팅 전략(戰略) , 서비스 마인드, 정보, present condition, 특징, 마케팅 效果(효과), 展望, analysis(분석)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戰略)
경영이념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戰略)
연혁
7. 5. : JNS創業(창업) 컨설팅과 컨설팅 업무계약 체결
6. 24. : 음식 제조업체로 추가 등록
3. 11. : 사옥 구입 이전. 상무 2동 1219-5번지
4. 22. : (주)대명외식산업 음식출장 조달업체 재설립
3. 00 : (주)대명산업 법인 전환 및 설립
5. 00 : 대명산업 설립
2005
2004
2003
1999
1993
1986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戰略)
비젼
&목표(goal)
외식출장뷔페는 무조건적인 외식culture보다는 고객의 전화 한통이면 언제든지 달려가 예산에 맞춘 1인 기준가에서 한상 기준가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준비하여 어느 상품을 선택해도 언제나 고품격 있는 행사로 진행합니다. 뜻있는 자리에 풍요와 품위를 더해 한 번 이용한 고객은 또 따시 예약하는 비율이 높아져 고객들로부터 고객만족우수업체로 선정돼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목적
아시아 식자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리더로써,
2013년 매출 2조 8000억,
순익 1000억원 달성을
중기적 목표(goal)로 삼고있다
비젼
경영이념
비젼&목적
연혁
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홈파티상차림가격표 (1인기준)
15.000원
소갈비찜, 탕수육, 모듬튀김, 흰밥, 미역국, 홍어 초무침, 참치회, 한치회, 대명 배추김치, 김밥, 생 선초밥, 호박전, 버섯전, 산적, 잡채, 고사리 나물, 계절나물, 숙주나물, 낙지볶음, 생선구이, 계절 과일, 꿀떡, 식혜
20.000원
소갈비찜, 탕수육, 낙지볶…(skip)






설명
출장,외식산업,성공사례,대명,외식산업,경영,이념,비전과,목표,연혁,마케팅,전략,서비스,마인드,정보,특징,마케팅,효과,전망,경영경제,레포트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출장 외식산업 성공사례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출장 외식산업 성공事例,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marketing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marketing 效果, 전망, 분석
출장 외식산업 성공事例, 대명 외식산업, 경영 이념, 비전과 goal(목표) , 연혁, marketing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marketing 效果, 전망,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