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0:31본문
Download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hwp
이러한 기업들은 고객들이 언젠가 자신들의 가치를 알아줄 것이고 그때가 되면 경쟁사를 물리치고 선두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이다. 다른 한 종류의 기업은 差別화의 필요…(skip)



marketing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strategy>
Download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hwp( 77 )
순서
설명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마케팅-튀지말고차별화하라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튀지말고차별화하라
다.
이 책은 현대 기업이 알아야 할 差別화 전략(戰略) 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책이다. 저자에 따르면 기업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 한다. 책을 고르고 나니 이 역시 タイトル은 독특하나 내용에서만큼은 이론(理論)을 체계적이고 알기 쉽게 풀이해 놓은 책이었다. 몇 일간 タイトル도 재미있고 내용도 재미있는 그런 책을 읽던 중 이론(理論)과 기초가 탄탄하지 못하면 지금 읽고쓰기 있는 책의 내용적 밑바탕을 이해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더 큰 마케팅 전문가가 되지 못한다는 생각아래 새로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strategy
처음 나는 쉽고 재미난 책을 찾아서 보기 스타트했다. 하나는 아직 差別화를 이해하지 못한 기업으로, 그들은 좋은 품질, 낮은 가격, improvement된 제품 등을 무기로 전쟁터에 나선다고 한다. 差別화가 무엇이며, 오늘날의 기업이 差別화를 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또 差別화의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기 쉽게 설명(說明)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