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술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술 방향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8:38
본문
Download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ppt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 중장기 CRM 전략 방향 중심으로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술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술 방향을 중심으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1.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2.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3.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4.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5.gif)
![[마케팅]%20[CRM세미나]%20고객관계관리%20전략%20삼성생명의%20%20중장기%20CRM%20전략%20방향을%20%20중심으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5BCRM%EC%84%B8%EB%AF%B8%EB%82%98%5D%20%EA%B3%A0%EA%B0%9D%EA%B4%80%EA%B3%84%EA%B4%80%EB%A6%AC%20%EC%A0%84%EB%9E%B5%20%EC%82%BC%EC%84%B1%EC%83%9D%EB%AA%85%EC%9D%98%20%20%EC%A4%91%EC%9E%A5%EA%B8%B0%20CRM%20%EC%A0%84%EB%9E%B5%20%EB%B0%A9%ED%96%A5%EC%9D%84%20%20%EC%A4%91%EC%8B%AC%EC%9C%BC%EB%A1%9C_ppt_06.gif)
순서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술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술 방향을 중심으로
설명
고객관계관리 strategy_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strategy 방향을 중심으로
보고서의 목적
삼성생명의 회사 개황 및 생명insurance 시장, CRM 도입 과정 및 現況(현황) 을 검토해 봄으로써 ,
향후 CRM 추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strategyassignment를 도출하고자 함.
Company Overview
생명insurance 시장 환경 分析(분석)
삼성생명 내부 환경分析(분석) ( 고객 및 정보 관리 프로세스 등)
중장기 CRM 구축 strategy의 검토
성공적인 CRM 추진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고객 관계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marketing 프로세스
의 개발, marketing 활동에 대한 피드백 강화, 우수한 CRM 툴의 지원 등 다양한 요소가
있으나, 기업의 현재 상황, 실행의 우선순위 등을 고려 3가지 strategyassignment 만을 도출함.
Company Overview
외부 환경 分析(분석)
내부 환경分析(분석)
CRM 추진 strategy
結論(결론)
목 차
최고의 IT 인프라
고객을 섬기는 마음
신뢰와 팀웍의 일터
사업strategy
ASIA TOP 5 금융 Total 서비스
고객이념
CLIENT SUCCESS 창조
파트너쉽
BEST CONTRIBUTION,
BEST REWARD
Global 종합 금융 서비스 회사
인재경영
윤리경영
china(중국) 등 아시아 유망시장에서 세계의 유수 금융기관과 경쟁할 수 있는 World Wide Leader를 지향
선진수준의 Wealth Management
능력 확보를 통해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자산규모, 기업가치 등에서 Asia 5위권의 개인종합금융서비스사로 성장
WIN WIN의 파트너십
직원
- 조직의 파트너로 자기
분야애서 최고의 시장가치를
인정받는 프로금융인으로 성장
을 통한 최대의 공헌
회사
- 공헌에 비례한 보상
최고의 상품, 최적의 채널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창출
…(省略)
Download : [마케팅] [CRM세미나] 고객관계관리 전략 삼성생명의 중장기 CRM 전략 방향을 중심으로.ppt( 60 )
마케팅,CRM세미나,고객관계관리,전략,삼성생명,중장기,CRM,전략,방향,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