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04
본문
Download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pptx
Download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pptx( 76 )
캐릭터와,CRM,중심,한,에버랜드,발전방향,도쿄,디즈니랜드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
-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_SLIDE_2_
주제선정이유
에버랜드紹介(소개)
캐릭터 비교analysis
CRM비교analysis
개선plan
발전방향 및 개선plan
목차
_SLIDE_3_
주제 선정 이유
_SLIDE_4_
에버랜드의 現況
◎ 에버랜드가 도쿄 테마파크에 이어 아시아 테마파크 순위 2위
▶ 그러나,
도쿄디즈니랜드에 비해
현저히 낮은 외국인 비율
_SLIDE_5_
에버랜드 紹介(소개)
_SLIDE_6_
기업紹介(소개)
대표이사 : 박노빈
회사창립 : 1963. 12. 23
임직원수 : 3,567명
매출 : 1조 3,058억 원(2005년 기준)
순이익 : 927억 원(2005년 기준)
회사명 : 삼성 에버랜드 주식회사
가치 창조
Everland
고객 만족
사회 공헌
환경친화
비전 및 공유가치
비전 : 생활에너지를 창출하는 서비스 선도 기업
_SLIDE_7_
기업紹介(소개)
◎ 위 치 : 경기도 용인
◎ 오픈일 : 1976. 4. …(To be continued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캐릭터와 CRM 중심 한 에버랜드 발전방향 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