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 광고와 광고미디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5:14
본문
Download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hwp
Internet은 오랫동안 준비된 기술에 의해 등장했지만, Internet의 확산은 논리적으로 說明(설명) 되지 않는 세계적 열정에 의한 것처럼 보인다. 준비된 기술과 열정이 합쳐진 Internet은 21世紀를 20세기와 전혀 다른 세계로 만들려는 개혁자로 보여지기도 한다.
1. Internet의 광고이야기
1) 기대
사회는 논리적으로 說明(설명) 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alteration(변화) 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한다.
- 1996년에는 전세계 Internet 사용자가 4천만명에 불과하였으나 1997년 말에는 1억명 이상이 Internet을 사용하게 되었고, 1996년 12월에 등록된 Internet 주소는 62만 7천개에 불과하였으나 1997년 말에 이르러 두 배에 가까운 150만개에 육박하고 있다 또한 Internet 접속건수가 100일 단위로 두배씩 증가하고 있고, Cisco System사의 96년 Internet 판매고는 1억달러에 머물렀으나 97년 판매고는 32억 달러에 이르렀다.
- 1946년 수백만 달러를 들인 초대형 프로그램(program]) 컴퓨터인 ENIAC이 최초로 등장하였고, ENIAC은 1초당 5000의 연산속도를 가졌었다. 1980년 구리로 된 전화선은 1초에 1페이지 미만의 정보를 전송하였는데, 현재 머리카락 만한 광섬유 한 가닥은 1초에 백과사전 9만 권 이상의 정보를 전달한다. 1996년 미국신문협회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Internet 콘텐츠 산업이 계속 현재의 추세로 발전한다면 신문 출판업자들은 향후 5년 안에 50%의 광고수입을 잃게 될 것이다
Download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hwp( 20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인터넷의 광고이야기 1) 기대 사회는 논리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변화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 , 21세기 광고와 광고미디어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누리망 의 광고이야기
1) 기대
사회는 논리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열정에 의해 變化하기도 하고, 오랜동안 준비된 노력으로 변하기도 ...
the twenty-first century 광고와 광고미디어
다.
- 5천만명의 매체 이용자를 확보하는데 라디오가 38년, TV가 13년, PC가 16년 소요되는데 반해 Internet은 불과 4년만에 그 위업을 달성했다. 현재의 팬티엄 PC는 400MPIS(million instruction per second) 이상을 처리한다.
미국 상무성은 `디지털 경제시대의 도래`라는 보고서에서 Internet을 이용한 경제활동의 확대를 낙관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다음은 <광고정보(1999년 4월호)>에 요약된 보고서의 내용을 일부 발췌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