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38
본문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Download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pptx( 3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타이젠,TIZEN,탄생배경과,마케팅,전략적,전언,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1.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2.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3.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4.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5.gif)
%EC%9D%98%20%ED%83%84%EC%83%9D%EB%B0%B0%EA%B2%BD%EA%B3%BC%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20%EB%B0%8F%20%EC%A0%84%EB%9E%B5%EC%A0%81%20%EC%A0%84%EC%96%B8%20%EB%B0%8F%20%EB%B0%A9%ED%96%A5_pptx_06.gif)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 ,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전략적 전언 및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타이젠 TIZEN 탄생배경과 마케팅 전략적 전언 방향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타이젠(TIZEN)의 탄생배경과 마케팅분석 및 strategy적 전언 및 방향
_SLIDE_1_
1
7 March, 2015
OS of Samsung
_SLIDE_2_
2
7 March, 2015
타이젠 OS 방향
타이젠 스마트 워치 紹介(소개)
IMC 홍보방향
전략(戰略) 적 전언
타이젠 수명주기
도입기의 전략(戰略) 전언
도입기&전략(戰略)
수요층 확보
타이젠의 도입
도입전략(戰略)
브랜드 인지도 확보
수요층 확보
SWOT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타이젠 SWOTanalysis(분석)
타이젠 STPanalysis(분석)
TIZEN
현재 MOS 시장present condition
TIZEN 탄생배경
TIZEN은 무엇인가
TIZEN 특징
TIZEN 선정이유
LIST 목차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2012년 30% → 2014년 50% Android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50%
IOS 23%
http://gs.statcounter.com/
_SLIDE_6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93.8%
IOS 5%
http://gs.statcounter.com/
_SLIDE_7_
어플 시장 50억 달러 규모 성장 예상
증극 MG 매년3억 수익
유럽 어플 시장
고용 80만 일자리
창출
중국(China) MG 30억 위안 규모
삼성전자
세계 안드로이드 폰
점유율 65% 1위
삼성전자 북미 제외
전세계 점유율 선두
_SLIDE_8_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 시장이 지속적 성장, 거대해짐
하드웨어기기(IT기기) 시장뿐 아니라 소프트웨어(어플리케이션) 시장도 거대하게 성장
MOS(Mobile Operating System)에서 Android의 비율 중 삼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전세계적으로 막강함
Mobile Contents 시장 $ 약 2조9000억. 지속적 성장 가능성 있음.
애플 사는 기기 뿐만 아니라 APPSTORE 도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음.
_SLIDE_9_
현재 모바일 OS 시장
Android User (X)
Galaxy User (O)
_SLIDE_…(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