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2:44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기업명
㈜MPK Group Inc.
창립일
1990년 9월 12일
자본금
64.9억원 (합병 후 기준)
매장 수
총 431개점 (2012년)
국내 403개점,
china 24개점, 미국 2개점, 베트남 2개점
2008년 350개 매장으로 매장 수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
2009년 피자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
2xxx년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해외시장 매장 운영
_SLIDE_4_
높은 고객 충성도및 브랜드 인지도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 우위
건강한 방식으로 만드는 제조 공정
국산 브랜드로 로열티를 지불할 필요가 없음
소비자들이 공감하는 기름기 적고 담백한 맛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_SLIDE_5_
여성에게만 편중된 marketing
낮은 배달시장 점유율
가족단위 고객의 유치에 취약
장년층에게 약한 브랜드 인지도
SWOT analysis
2. Weakness 약점
_SLIDE_6_
웰빙 트렌드의 지속
해외…(省略)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88 )
미스터피자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새로운 strategy제안 PPT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미스터피자,가족마케팅전략,새로운,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 새로운 전략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피자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strategyanalysis(분석) 및 새로운 strategy제안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
2. 미스터피자 SWOTanalysis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요인
Threat 위협요인
OS전략(strategy)
OW전략(strategy)
3. 미스터피자 STP전략(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5. 가족marketing 전략(strategy)
가족marketing 이란
전략(strategy)제안
가족marketing 을 적용했을 때의 4P전략(strategy)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_SLIDE_3_
기업개요
1.‘미스터 피자’ introduce
㈜MPK Group의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지난 22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2012년 기준 전국 4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공히 국내 Best Pizza Bran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