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rypt.kr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ncrypt8 | encrypt.kr report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ncrypt8

본문 바로가기

encryp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9:53

본문




Download :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E-mart의 위치
신세계의 경영이념
㈜신세계
경영이념
신세계와 만나면더 큰 세상이 열립니다.
E-mart의 위치
사업부
(주)신세계
(주)신세계 건설
(주)신세계 I&C
(주)신세계 드림 익스프래스
(주)신세계 푸드시스탬
(주)조선호텔
(주)광주신세계
(주)신세계 인터네셔널
(주)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E-mart
E-mart 연혁
1993년 창동 E-mart 개점-태동기
1994년 신도시 상권 진출
1995년 다점포화 기틀 마련
1996년 전국체인망 구축
1997년 여러가지 서비스 구축 성장기
1998년 전국체인망 완성
1999년 전국체인망 본격적 확장 - 성숙기
2001년 사이버 이마트 오픈
2006년 전국 81개 체인망 확보
(프랜차이즈 2개점 위탁경영 1개점)
(기존점포 포함 106개 부지 확보)
11월 17일 상하이 4호점 개점
E-mart 등장배경

1. 백화점 업계의 저성장

2. 소비자들의 의식change(변화)

3. 소비자의 정보 습득기회 증가

4. 맞벌이 부부 증가 구매방식 및 시기 change(변화)

5. 자동차 보급의 확대

6. 소득 성장의 한계

7. 기업들의 욕구
유통경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최종소비자에게
이동시키는 과정에 참여하는 기업과 개인들의 집합
유통경로란
유통경로상 중간상의 이점
제조업자와 소비자간의 거래를 단순화 시킨다.
제조업자를 대신하여 거래기능, 물적유통기능, 거래촉진기능
등의 marketing 기능을 수행한다.
E-mart의 위치
사업부
(주)신세계
(주)신세계 건설
(주)신세계 I&C
(주)신세계 드림 익스프래스
(주)신세계 푸드시스탬
(주)조선호텔
(주)광주신세계
(주)신세계 인터네셔널
(주)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E-mart
E-mart 연혁
1993년 창동 E-mart 개점-태동기
1994년 신도시 상권 진출
1995년 다점포화 기틀 마련
1996년 전국체인망 구축
1997년 여러가지 서비스 구축 성장기
1998년 전국체인망 완성
1999년 전국체인망 본격적 확장 - 성숙기
2001년 사이버 이마트 오픈
2006년 전국 81개 체인망 확보
(프랜차이즈 2개점 위탁경영 1개점)
(기존점포 포함 106개 부지 확보)
11월 17일 상하이 4호점 개점
E-mar...

E-mart의 위치
신세계의 경영이념
㈜신세계
경영이념
신세계와 만나면더 큰 세상이 열립니다.
제조업자와 소비자에게 시간효용, 장소효용, 소유효용을 제공한다.
중간상의 경제성
롯 데
제 과
O B
제 과
농 심
라 면
소비자
A
소비자
B
소비자
C
롯 데
제 과
O B
제 과
농 심
라 면
소비자
A
소비자
B
소비자
C
중간상
중간상을 이용한 거래의 경제성
유통경…(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신세계이마트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이마트,신세계이마트,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3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ncryp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ncryp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