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2:55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ppt
[본 문 내 용]
I. 서 론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설명
순서
본 자료는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을 소개한 자료로 유한킴벌리 기업소개와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5P 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임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3. 성공적인 China 진출
다.
III. 結論 및 시사점
[목 차]
일찍이 마케팅 전략으로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기업의 이미지와 사회적 공헌에 관심을 기울인 기업으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높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따
2. SWOT 分析
Download :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ppt( 34 )
I. 서 론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카이당쿠, 하기스, 신꾸이즈, 하오치, STP 분석, 5P분석, 유한 킴벌리의 CSR
II. 본 론
1. 3C 分析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strategy)





2. China 진출 배경
본 자료(資料)는 유한킴벌리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전략(strategy)을 intro 한 자료(資料)로 유한킴벌리 기업intro 와 유한킴벌리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를 비롯하여 중국시장에서의 3C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5P 分析(분석)(4P +People) 등을 상세하게 說明(설명) 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과 시사점을 제시한 자료(資料)임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클라크가 3대 7의 투자비율로 합작한 회사이며 유한양행은 유일한 박사가 세운 제약회사이며 킴벌리클라크는 미국 텍사스에 본사를 둔 제지회사
3. STP 分析
4. 5P 分析(4P +Peopl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유한킴벌리는 국내의 제약회사 ‘유한양행’과 미국의 제지회사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으로 탄생한 기업으로서 유아용품, 여성용품, 가정용품, 산업·병원용품 등을 주로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