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9:45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pptx
유학생들과 대중매체를 통해 이미 알려진 크리스피크림
한국을 접수하다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4_
2.1 Hot LIGHT NOW-체험식매장
크리스피크림매장 앞 붉은 불이 켜지면 모여라.
더 이상 판매만을 위한 매장을 거부한다.
2) 고객에게 직접 보여줌으로써 신뢰를 얻는다.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6_
2. 3 공짜 앞에 장사없다
트렌드를 만들어라
도넛의 유행
하나가 열이된다
도심지를 중심으로
무료로 크리스피 도넛을 나…(skip)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크림 서비스마케팅
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크리스피크림-서비스marketing






크리스피크림-서비스marketing
순서
Download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pptx( 59 )
크리스피크림,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Krispy Kreme 서비스마케팅
_SLIDE_2_
2xxx
Service
Marketing
68년 歷史(역사)의 세계적 도넛체인
도넛을 넘어선 새로운 맛의 접목
1. Krispy Kreme??
Krispy Kreme
>>>
_SLIDE_3_
1.2 歷史(역사)와 한국시장 진출
>>>
Since 1933
프랑스 요리사로 부터 제조비법구매
그것이 바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아시아 점령
롯데와 합작에 의한 한국 수입
던킨 도넛과 한판승부
생산형 점포
공장에서 배달 된 도넛을 거부
생산과 판매를 한번에
혁신적 마케팅
새로운 마케팅을 통한 승부
사람들이 붉은램프 앞으로 모여든다.
고객이 매장앞에 줄을 설때 생산과정을 직접 보게 된다
기존 테이크 아웃중심의 매장에서 까페형 도넛매장으로
무료제공
생산형매장
고객접촉
카페형 매장
2xxx
Service
Marketing
_SLIDE_5_
2.2 It’s a delicious
미칠 듯한 달콤함의 유혹
1) 도넛보단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도넛
맛을 넘어선 건강과 위생
2) 나는 도넛가게다
3) 갓 구운 도넛을 먹을 수 있따
1) 달콤하지만 살이찌지 않는 도넛을 만들겠다.